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장바구니
로고
1644-7363
평일 09:30 ~ 18:30
  • 로그인
  • 회원가입
  • 장바구니
  • 회사소개
    • 인사말/소개
    • 연혁
    • 조직도
    • 센터소개
    • 자문/협력기관
  • 프로그램
    • 심리검사프로그램
    • 아동,청소년 심리치료상담 프로그램
    • 성인심리상담 프로그램
    • 교육/연수 프로그램
  • 커뮤니티
    • 공지사항
    • 칼럼
    • 영상자료
    • 프로그램 후기
    • 정보교류
    • 연계기관
    • Q&A
  • 기획프로그램
    • 검사 프로그램
    • 상담/치료 프로그램
    • 교육 프로그램
  • 온라인상담
    • 온라인상담 신청
    • 진행사황 확인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직원 교육 : 조직문제 해결하기
  • 작성자|이엄지
  • 작성일|2017-08-21
  • 조회수|244

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월요일이네요.
이제 제법 바람도 선선하니
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죠?


오늘은 본부 근황을 전해드리려 합니다.
지난 8월 14일 본부 직원들의 교육이 있었습니다.
주제는 "조직문제 해결하기!!"
타이틀이 너무 무거운가요?

 

실제 교육 내용은 전혀 그렇지가 않아요.
회사가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
평소에 업무를 진행하면서 느꼈던 점들을 공유하고
문제가 있다면 함께 해결해 나가자는 취지였어요.


평소에는 바쁘게 자신의 업무를 처리하느라
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서로 공유하다 보니
시간 가는 줄 몰랐다는.............
이야기가 전해집니다 ㅋㅋㅋ



첫 번째 시간이라서 특별한 형식 없이
다양한 의견들을 나누었고요.
많이 언급되었던 주제들 중에 하나를 선정하여
메인 테마로 잡았습니다.


앞으로 몇 회 더 진행할 예정인데,
선정된 주제를 중심으로 문제를 해결하고,
방안을 마련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 같아요.


 
 
 

한신플러스케어는 사회적기업으로서
건강한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아직 부족하지만 더욱더 힘쓰는
한신플러스케어가 되겠습니다.
아자아자!!! 파이팅!!!

"사랑을 플러스합니다"


전화문의
1644-7363

카카오톡 친구찾기
@한신플러스케어

 

 
 
이전글 한신플러스케어 ISO 인증취득 소식
다음글 공감 프로젝트 : 부모-자녀, 부부, 커플 성격검사 프로그램